테스트 test

테스트잇 흑백 요리사 테스트(링크 O) 질문, 바로가기, 결과

이러_저러쿵 2024. 10. 9. 12:44
반응형

테스트잇 흑백요리사 테스트
테스트잇 흑백요리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테스트잇 흑백 요리사 테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흑백 요리사는 요즘 정말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인데요. 그 인기를 증명하듯 테스트도 나왔습니다. 글 하단에 테스트 링크와 결과가 있습니다.

 

흑백 요리사 테스트 질문

흑백요리사 테스트

오늘의 요리는 제육볶음이네요. 우선 간장 3스푼 넣어줍니다.

흑백요리사 테스트

양념으로는 고춧가루 1스푼, 고추장 1스푼 넣어줄게요.

 

흑백요리사 테스트

달달한 제육볶음 만들어보겠습니다. 설탕 4스푼

 

흑백요리사 테스트

네 더 추가합니다. 올리고당 1스푼.

흑백요리사 테스트

저는 마늘을 좋아하기 때문에 통마늘 5개 갑시다~~

 

흑백요리사 테스트

부족한 느낌이라... 맛술 1스푼 넣어줄게요.

흑백요리사 테스트

굴소스는 마법의 소스죠. 넣어줍니다.

 

흑백요리사 테스트

귀찮으니까 한꺼번에 조리하시죠.

반응형

흑백요리사 테스트

너무 달 것 같으니 간장 1스푼 더!

 

흑백요리사 테스트

야채 필수죠. 꼭 넣습니다.

 

흑백요리사 테스트

너무 마음대로 했나 봅니다. 50점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100점이신 분은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흑백 요리사 테스트 링크

📌 흑백요리사 테스트 바로가기

 

 

테스트잇 흑백 요리사 테스트

테스트잇 흑백 요리사 테스트

test-it.co.kr

 

 

 

반응형